HOME > 커뮤니티 > 연수경험담
제 목 목표를 향해 자신을 잃지 말 것~!
등 록 일 2016-07-07

학생 이름 : YUSUKE SAGARA
연수 기간 : 2016/04/25~2016/06/18 (8주간)

* ESL-6 코스 / 기숙사 : 2인실

 

1. English Fella에서 생활은 어땠나요?

저는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어서 ESL6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일대일 수업에서 스피킹 수업이 3시간이었기 때문에 확실하게 스피킹 실력을 향상 시킬 있었습니다.

연수 끝날 즈음엔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망설임이 없어졌습니다. 필리핀 선생님만의 유쾌함이 있고 성격에도 맞아서 편안하게 수업을 받을 있었습니다. 또한 레벨에 맞게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보다 습득할 있었습니다.  그룹 수업도 최적의 수업을 받을 있었습니다. 네이티브 수업을 들을 있어서 발음 속도에도 익숙해 있었던 같습니다. 스스로와 함께 영어 스킬도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연수 전의 세부 이미지보다 전체적으로 좋은 인상을 가질 있었습니다.

 

photo_1466467539

친하게 지냈던 선생님들과 한 컷! 가운데가 Yusuke학생

 

2. 주말은 어떻게 보냈는지 가르쳐 주세요.

 

토요일은 친구와 근처 섬에 여행을 하는 기분 전환을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요일은 기본적으로 학교에 있으면서 필요한 물건을 사러 가거나 근처에 외출하였습니다.

학교 행사에 참가했을 , 많은 스노쿨링 장소에 갔었습니다. 주말에는 기분 전환의 시간을 갖는 것이 다음주의 공부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는 자원 봉사에 관심이 있었는데요, 고아원 방문 등도 학교 액티비티도 참여하였습니다. 친구와 대화를 하는 중간에도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들을 있었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있어서 새롭게 생각할 있게 같습니다.

photo_1466467537
학교 액티비티에 참가했던 사진, 뒷줄 왼쪽 첫번째Yusuke
 
 
3. 앞으로 유학 준비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조언 부탁 드려요

 

주위 사람들에게 휩쓸리지 않고 자신의 생활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국적 친구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는 강한 의지를 갖는 것이 영어 스킬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타국적 친구들과도 적극적으로 이야기한다면 영어 실력은 향상됩니다. 책상에서의 공부만으로는 연수 의미가 없고 어찌되었든 사용해야 합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귀중한 시간을 즐기고 뜻깊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4. 연수에 대한 소감을 자유롭게 한마디 부탁 드려요

 

무엇을 하더라도 모두 자신이 어떻게 하기에 따라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목표를 세우고 혼신의 힘을 다하면서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를 영어로 배우는 것은 무척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영어는 제대로 되지 않은 부분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려고 합니다~!


photo_1466467540
교실에서 담당 선생님과

photo_1466467538
휴일에 친구들과 제일 오른쪽이 Yusuke학생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