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프라이데이 Fun Friday!


  • 2019-08-01
  • CHOI YONGJAE

教師

周邊環境

活動

校園氛圍

學校設施




잉글리쉬 펠라는 한달에 한번 운동회를 합니다. 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위한 일종의 단합대회인데요. 
첫째달에는 배구를 했고, 두째달에는 수영, 이번달에는 농구 시합을 했습니다. 
경기는 펠라 1 캠퍼스 VS 펠라 2 캠퍼스 팀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확실히 소속감도 느껴지고 같은 팀을 응원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경기에 참여하면 페널티 감소 1000점과 경기에서 이기면 펠라 티셔츠 1장 페널티 감소 2000점을 받을 수 있어요. 
사실 다들 경기 부상으로 페널티 감소보다는 펠라 티셔츠를 많이 받고 싶어 하더라구요? 처음에 제가 여기 왔을때 한국의 티셔츠에 비해 펠라 티셔츠가 썩 그렇게 좋아 보이지 않았는데, 거의 절반 정도의 학생들이 이 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일종의 기념티같은 개념으로 모두가 펠라 티셔츠를 갖기를 원하더라구요. 왜냐하면 어떨 때는 친구들끼리 함께 펠라 티셔츠를 입고 외출을 하거나 여행을 가기도 하는데, 소속감 때문인지 다들 펠라 티셔츠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는 운동회가 되는 것 같아요.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게임에 참여하거나 레벨 테스트에서 2단계 성장해야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기념이 될 수 있는 티셔츠 같습니다. 저번 펀프라이데이때는 게임 참여를 해서 티셔츠도 받고 패널티도 삭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