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 중 여행

活動

校園氛圍

學校設施

나는필리핀생활을하면서여행을많이갔었다. 제일기억에남은건팔라완에있는코론이라는섬으로여행을했던것이다. 나는한국친구들7명과타이완친구1명과같이갔다. 새해가끼어있는긴연휴때문에우리가갈수있었다. 우리는2019.12.29에코론으로아침7시비행기를타고출발했다. 우리는비행기를보자마자많이설랬다그비행기는경비행기라우리가매번보던비행기보다많이작았다. 그작은비행기를타면서세부섬을하늘에서보면서코론으로떠났다. 코론에도착하자마자나는놀랬다. 나는코론이이렇게엄청시골인줄은꿈에도몰랐었다. 온통산뿐이고atm기계에돈이없어서뽑히지않았다. 그래서나는나의친구들에게돈을빌려세부에가서돈을뽑고줄생각이었다. 우리는처음에사파리로향했다. 공항에서1시간쯤타고갔더니사파리공원에도착했다. 거기에는많은기린과얼룩말이있었다. 우리는기린과함께많은사진을찍고먹이도주었다. 그렇게가까이에서기린을본건처음이어서신기했다. 사파리여정이끝난후우리는에어비엔비집으로향했다. 그집은매우아름다웠고좋았다. 우리전부다마음에들어했다. 저녁에우린게임도하고술도먹고맛있는것도먹고재미있게놀다가잤고, 다음날은코론섬몇개를투어했다. 몇시간밖에잠을못자서처음엔엄청피곤했지만이쁜해변과바다를보니까피곤함도저멀리나라가버렸다. 우린다이빙과스노쿨링등등하였다. 세번째날또한우리는호핑투어를하였다. 이번엔두번째날과다른코론주변에있는섬들을투어하였다. 거기는정말아름다웠고멋있었다. 깨끗한바다와이쁜물고기들등나의기억속에서사라지지않을것같다. 우리는마지막날새해때해를보려고빨리잤다. 우리는새해의해를보고세부로돌아왔다. 그것은정말좋은추억이다. 나중에는코론섬옆에있는엘니도섬을가볼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