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쇼핑몰(세부어학연수)


  • 2020-02-03
  • CHO JAEWON

インストラクター

取り巻く環境

アクティビティ

雰囲気

学校施設


(Sm sea side mall)

세부에 있는 쇼핑몰 중 아얄라몰, sm city mall, sm sea side mall 이 세가지가 가장 유명하고 넓은 쇼핑몰들이다.

그 중 가장 큰 sm sea side mall에는 아이스 스케이트장이 있다.

하지만 학원과는 거리가 멀어 자주 갈 수 없는 곳 중 하나이다.

차가 막힐때는 1시간도 넘게 걸리지만 차가 밀리지 않는다면 40분 정도 걸리는 거리이다.

또한 거리가 있기때문에 다른 몰과는 달리 사람들이 많이 없는 편이라 쇼핑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아이스 스케이트장이있는 3층에는 다양한 게임과 코인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장이 있고 볼링장,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장, 푸트코트 등 다양한 것들이 있다.

그 중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장은 420페소만 내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짐보관을 하려면 50페소를 추가로 내야하고 아이스 스케이트를 못 탈 경우에는 잡고 움직일 수 있는 폴라베어를1시간당 100페소를 주고 빌려야한다.

입장 후 본인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받고 난 후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춥지 않다.

추울 것같아 긴바지를 입고 갔는데 오히려 타다보면 더워서 혹시 가면 추울까 라는 걱정은 안해도 될것같다.

세부 어학연수를 오면서 막상 도착하면 즐길게 많이 없을까라는 걱정을 했는데 시티에는 맛집,쇼핑몰등 많은게 있어서어학연수 하는동안 즐겁게 즐기고 공부도 할 수있어서 매우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