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개월 토익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토익 코스는 LC 수업 2번, RC 수업 2번, 그룹 클래스 1:4 2번, 그룹 클래스 1:8 1번 수업을 하고 오후 5시에 자습을 선택하거나 프리미엄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 이후 7시부터 10시까지 자습을 합니다. LC 수업은 PART 1~4로 나누어져 있고, RC 수업은 part 5~7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룹 클래스 하나는 rc, lc 수업을 하고 또 하나는 그래머, 보카 수업을 합니다. 1:8 수업은 코스 상관없이 8명의 외국 친구들과 패턴 수업을 합니다.
3달 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초반에는 잘 못 알아듣고 말도 못 하겠고 적응도 못했는데 지금은 선생님들이랑 많이 친해져서 수업도 재미있게 하고 영어를 쓰는 것도 어느 정도 익숙해졌습니다. 그리고 그룹 클래스를 다른 친구들과 같이하니깐 자연스레 친해져서 좋았습니다. 토익을 선택하는 친구들이 별로 없어서 처음 2달을 빼고 1달 동안 클래스 메이트가 들어오지 않아 속상했습니다ㅠㅠ 제가 수업 듣는 강의실은 로비, ttips 1, 3입니다. 강의실이 시원하고 쾌적해서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습니다.
강의실 말고도 아침, 점심, 저녁을 먹을 수 있는 카페테리아가 있고 과자, 음료수, 라면, 생필품을 살 수 있는 카펠라가 있습니다. 카페테리아 아침은 항상 빵, 시리얼, 쥬스가 나옵니다. 화, 목은 국수가 나오는데 국수가 정말 맛있습니다!! 점심, 저녁은 한식, 일식 등 다양하게 나옵니다. 카펠라는 와이파이가 잘돼서 제가 자주 갑니다. 또 가끔 밥이 맛없을 때 카펠라에서 라면을 시켜 먹습니다. 펠라에서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3달 동안 많은 분들에 도움으로 재밌게 지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