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프라이데이 Fun Friday!


  • 2019-08-01
  • CHOI YONGJAE

Гарын авлага

Хүрээлэн буй орчин

Үйл ажиллагаа

Уур амьсгал

Сургуулийн байгууламж




잉글리쉬 펠라는 한달에 한번 운동회를 합니다. 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위한 일종의 단합대회인데요. 
첫째달에는 배구를 했고, 두째달에는 수영, 이번달에는 농구 시합을 했습니다. 
경기는 펠라 1 캠퍼스 VS 펠라 2 캠퍼스 팀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확실히 소속감도 느껴지고 같은 팀을 응원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경기에 참여하면 페널티 감소 1000점과 경기에서 이기면 펠라 티셔츠 1장 페널티 감소 2000점을 받을 수 있어요. 
사실 다들 경기 부상으로 페널티 감소보다는 펠라 티셔츠를 많이 받고 싶어 하더라구요? 처음에 제가 여기 왔을때 한국의 티셔츠에 비해 펠라 티셔츠가 썩 그렇게 좋아 보이지 않았는데, 거의 절반 정도의 학생들이 이 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일종의 기념티같은 개념으로 모두가 펠라 티셔츠를 갖기를 원하더라구요. 왜냐하면 어떨 때는 친구들끼리 함께 펠라 티셔츠를 입고 외출을 하거나 여행을 가기도 하는데, 소속감 때문인지 다들 펠라 티셔츠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는 운동회가 되는 것 같아요.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게임에 참여하거나 레벨 테스트에서 2단계 성장해야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기념이 될 수 있는 티셔츠 같습니다. 저번 펀프라이데이때는 게임 참여를 해서 티셔츠도 받고 패널티도 삭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