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 2020-02-12
  • SONG CHANG HO

Giảng viên

Môi trường xung quanh, môi trường chung quanh

Hoạt động

Không khí

Cơ sở vật chất trường học

나는 필리핀 생활을 하면서 여행을 많이 갔었다. 제일 기억에 남은 건 팔라완에 있는 코론이라는 섬으로 여행을 했던 것이다. 나는 한국 친구들 7명과 타이완 친구 1명과 같이 갔다. 새해가 끼어있는 긴 연휴 때문에 우리가 갈 수 있었다. 우리는2019.12.29에 코론으로 아침 7시 비행기를 타고 출발했다. 우리는 비행기를 보자마자 많이 설랬다 그 비행기는 경 비행기라 우리가 매번 보던 비행기보다 많이 작았다. 그 작은 비행기를 타면서 세부 섬을 하늘에서 보면서 코론으로 떠났다. 코론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놀랬다. 나는 코론이 이렇게 엄청 시골인 줄은 꿈에도 몰랐었다. 온통 산 뿐이고 atm기계에 돈이 없어서 뽑히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나의 친구들에게 돈을 빌려 세부에 가서 돈을 뽑고 줄 생각이었다. 우리는 처음에사파리로 향했다. 공항에서 1시간 쯤 타고 갔더니 사파리 공원에 도착했다. 거기에는 많은 기린과 얼룩말이 있었다. 우리는 기린과 함께 많은 사진을 찍고 먹이도 주었다. 그렇게 가까이에서 기린을 본 건 처음이어서 신기했다. 사파리 여정이끝난 후 우리는 에어비엔비 집으로 향했다. 그 집은 매우 아름다웠고 좋았다. 우리 전부 다 마음에 들어했다. 저녁에 우린게임도 하고 술도 먹고 맛있는 것도 먹고 재미있게 놀다가 잤고, 다음날은 코론 섬 몇개를 투어 했다. 몇 시간 밖에 잠을못 자서 처음엔 엄청 피곤했지만 이쁜 해변과 바다를 보니까 피곤함도 저 멀리 나라가 버렸다. 우린 다이빙과 스노쿨링 등등 하였다. 세번째 날 또한 우리는 호핑투어를 하였다. 이번엔 두번째 날과 다른 코론 주변에 있는 섬들을 투어 하였다. 거기는 정말 아름다웠고 멋있었다. 깨끗한 바다와 이쁜 물고기들 등 나의 기억 속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 같다. 우리는 마지막 날 새해 때 해를 보려고 빨리 잤다. 우리는 새해의 해를 보고 세부로 돌아왔다. 그것은 정말 좋은 추억이다. 나중에는코론 섬 옆에있는 엘니도 섬을 가볼까 한다.